CAFE

[흥미돋]극우들이 말하는 스타벅스가 탄압받는 이유

작성자도스토옙스키|작성시간26.06.11|조회수4,471 목록 댓글 25

출처: 여성시대 도스토옙스키






긁우 주장 : 스벅탄압=중국 브랜드 밀어주기

정용진이 경쟁사 중국 브랜드 차지를 밀어주기위해 일부러 자사 브랜드를 희생하면서까지 탱크 마케팅을 기획하여 국민들이 스벅에 등돌리도록 했다네요 ㄷㄷ

마찬가지로 미국인인 쿠팡 대표가 중국 경쟁사 알리테무를 밀어주기위해 개인정보 유출사태를 가지고 대한민국 정부와 힘겨루기를하며 일부러 미움을 샀다는거임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라엽떡에파추가고기추가 | 작성시간 26.06.11 애초에 느그벅스가 일베티만 안냈어도 될일
  • 작성자우리나라지키장 | 작성시간 26.06.11 니네 스벅 갈돈없자나
  • 작성자고구마치돈 | 작성시간 26.06.11 쟤들이랑은 싸우기도 지친다... 중국 좋아하는건 느그당이고요ㅠ 답답
  • 작성자올해꼭스피또1등당첨될겁니다 | 작성시간 26.06.12 저러고 막상 문열면 처마시려고 쫀득하게 줄서있을거면서
  • 작성자올조이 | 작성시간 26.06.13 테무 알리에 미쳐있어서 그런가 저딴 브랜드 들어온 것도 잘 아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