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식뷔페에서 많이 먹었다고 꼽먹음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1|조회수14,304 목록 댓글 77

출처: 여성시대 쯔압쯔압

https://theqoo.net/square/381889164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신성록 | 작성시간 26.06.12 ㅈㄴ 구차해.. 뭘 맛이 별로야 다 먹어놓고
  • 작성자코로나 다 나았다 | 작성시간 26.06.12 ㅈㄴ 돼지같아....
  • 작성자클로로 | 작성시간 26.06.12 사람이 적당히를 알아야지...
  • 작성자디아아 | 작성시간 26.06.12 다 먹어놓고 뭔 맛이 별로냐
  • 작성자마카룽 | 작성시간 26.06.12 한식뷔페=명칭 돌려바꾼 함바집... 뭔 자연별곡인줄 알았나; 패밀리레스토랑 샐러드바 양식뷔페 그런거 생기기도 전 부터 저런 형태였어서 나중에 몰랐다 하기도 민망한일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