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으로 성공한, 지위가 높은 사람에게 따르는 윤리 (feat. 연봉/집/차자랑에 대해서) 작성자100프로|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괴도맛쿠키 작성시간26.06.11 좋은글이다 막연하게 안하는게 더 낫지 않나...? 라고 생각했던 부분을 자세하게 설명받은 느낌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괄량이헥토파스칼킥 작성시간26.06.11 생각이 많아지네 좋은 글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Camaa 작성시간26.06.11 공정하다는 착각 책 추천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쌀국수중독됨 작성시간26.06.13 와나도이댓글쓸라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아지키우기힘들지만보람차 작성시간26.06.12 세금 얘기만 나오면 핫플나는거 진짜로 슬픔 ㅠ 낼만하니까 내는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과일먹고파요 작성시간26.06.12 진짜로 이 한국이란 나라에서 태어난것부터가 상당한 운을 가지고 태어났다고 봐 난... 내가 노력해서 얻은 성취도 있겠지만 과연 정말로 오롯이 '나'라는 사람의 힘으로만 얻은결과일까? 싶음. 사회가 환경이 받쳐주지 않았더라면 못했을 성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26.06.12 좋은 글 고마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