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일반 망고보다 더 맛있다는 애플망고.jpg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1|조회수10,515 목록 댓글 12

출처: https://youtube.com/shorts/RbjAgn0w4O8?si=m-guaoYoRXYXdu8U


망고 안 좋아하는 사람들도
애플 망고는 좋아하는 경우 많음

맛이 다름
애플 망고가 더 상큼하고 달콤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뜨랑 | 작성시간 26.06.11 쫀득해서 더 맛있어 ㅋㅋ
  • 작성자무딩 | 작성시간 26.06.11 진짜 존맛 근데 이것도 맛없는거 걸리면 맛없어
  • 작성자1나쌔리라 | 작성시간 26.06.11 알폰소망고 제발 먹어줘
  • 작성자날으는콩이 | 작성시간 26.06.11 존나 녹아 개맛잇고 비싸ㅠ
  • 작성자냥냥냨 | 작성시간 26.06.12 왜 내가먹는건 다 수세미같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