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동남아 다녀온 사람 특) 망고부심 부림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1|조회수3,798 목록 댓글 67

출처: 여성시대 노란 두더지

 

미방

 

망고의 고장에서 망고를 안 먹어본 사람들이

망고를 먹었다.... 라고 할수 있나?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냥냥냨 | 작성시간 26.06.12 요샌 ㄱㅊ음
  • 작성자Love more | 작성시간 26.06.12 가렇긴혀 망고흐틴이 ㄹㅇ ㅣ쳤틈
  • 작성자뭉언니 | 작성시간 26.06.12 정말인걸……
  • 작성자수상한퍼리 | 작성시간 26.06.12 맛도 맛인데
    가격떄문에 진짜...
  • 작성자MADEON | 작성시간 26.06.12 근데 진짜 ....... 개맛있더라고 ..... 원래 망고 안 좋아했는데 가서 먹고 반해서 미친 사람처럼 망고 찾음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