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동남아 다녀온 사람 특) 망고부심 부림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1|조회수3,795 목록 댓글 6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노란 두더지 미방 망고의 고장에서 망고를 안 먹어본 사람들이망고를 먹었다.... 라고 할수 있나?ㅎ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냥냥냨 | 작성시간 26.06.12 요샌 ㄱㅊ음 작성자Love more | 작성시간 26.06.12 가렇긴혀 망고흐틴이 ㄹㅇ ㅣ쳤틈 작성자뭉언니 | 작성시간 26.06.12 정말인걸…… 작성자수상한퍼리 | 작성시간 26.06.12 맛도 맛인데가격떄문에 진짜... 작성자MADEON | 작성시간 26.06.12 근데 진짜 ....... 개맛있더라고 ..... 원래 망고 안 좋아했는데 가서 먹고 반해서 미친 사람처럼 망고 찾음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