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KBO] 두산 이유찬의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 ㄷㄷㄷ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6.11|조회수5,350 목록 댓글 3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0277566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소주담(談) : 소소한 주민들의 이야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쉬 코헨 | 작성시간 26.06.11 와 엄청 빠르네 작성자인사소년 | 작성시간 26.06.11 심지어 슬라이딩도 안하고 들어옴 ㄷㄷ 작성자초구딱은죄악이다 | 작성시간 26.06.11 와 유찬아 진짜 쌥쌥하다 서서 들어오냐 그걸ㅋㅋㅋㅋㅋㅋ 작성자에스티로더ㅓ | 작성시간 26.06.12 이게 바로 두산의 발야구ㅋㅋㅋㅋㅋㅋ 작성자도루왕망곰이 | 작성시간 26.06.12 쌥쌥4호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