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KBO] 두산 이유찬의 인사이드 더 파크 홈런 ㄷㄷㄷ

작성자감정연결소|작성시간26.06.11|조회수5,350 목록 댓글 38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027756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쉬 코헨 | 작성시간 26.06.11 와 엄청 빠르네
  • 작성자인사소년 | 작성시간 26.06.11 심지어 슬라이딩도 안하고 들어옴 ㄷㄷ
  • 작성자초구딱은죄악이다 | 작성시간 26.06.11 와 유찬아 진짜 쌥쌥하다 서서 들어오냐 그걸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에스티로더ㅓ | 작성시간 26.06.12 이게 바로 두산의 발야구ㅋㅋ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도루왕망곰이 | 작성시간 26.06.12 쌥쌥4호야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