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부산 서민들 정말 많이 죽었다는 부산 저축은행 사건

작성자쪼꼬버섯|작성시간26.06.11|조회수6,224 목록 댓글 26

출처 : 여성시대 바세린젤리




이 사건 검색해보면 자살한 사람 많았다는 증언이 속출함...
소상공인 소시민들이 많이 맡겼던 저축은행인데 하루아침에 영업정지 파산

노후자금 및 전재산 맡긴 사람이 많았는데 최대 오천까지만 회수 가능
피해자만 3만 8000명....

그냥 하루아침에 전재산 0원되고 노후자금 날아가고 모든 저축은행 신뢰도 하락함

타 지역은 몰라도 부산 사람들은 꼭 기억라는 사건이고
이 사건 부실수사 의혹이 있었는데도 10년간 묻혀왔음....





그리고 이번 대선 그 봐주기 수사 의혹 결정적 증거가 나옴 잘 해결되길.....제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니나 | 작성시간 26.06.11 아..마지막사진은 너무 마음이찢어진다
  • 작성자띵킹휴몬 | 작성시간 26.06.11 제발..... 제발 진상규명 되고 처벌해라
  • 작성자한자리하나 | 작성시간 26.06.11 아 마지막 사진 보니 눈물나네..정말 얼마나 막막하셨을까
  • 작성자IDK ME | 작성시간 26.06.11 /윤석열
  • 작성자댕펀치냥펀치 | 작성시간 26.06.12 윤석열이잖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