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hot/4240329091?filter_mode=normal
늦은 결혼, 비출산, 모유 수유 감소로 인해
몸에서 남아도는 에스트로겐을 써먹지 못해서 암이 되는 경우가 70%
그래서 수녀님들이 이쪽 계통 암이 많으시다고 함
남자도 주기적으로 배출(?)하지 않는 사람이
주기적으로 배출(?)하는 사람보다 전립선암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는 것도 비슷한 이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맵싸한치킨 작성시간 26.06.12 이해안간다 주변에 유방암걸린 사람들 다 애 둘셋있는 중년여성인데..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파란양말 작성시간 26.06.12 22....자궁암 유방암 다중년여성인데몬소리람
-
작성자이번역은 작성시간 26.06.12 주변미터 좀 그렇지만 내주변도 미혼미출산 여자가 유방암 걸림걸 못봣음.. 아직삼십대라 그런가
-
작성자흰탄 작성시간 26.06.12 암은 랜덤이라며
-
작성자여름시작 작성시간 26.06.12 ㄴㄴ 산부인과 의사한테 들었는데 저거 생리하면 기본적으로 걸릴 리스크 있는 병이랬음 임신하면 생리 안 하니까 리스크가 줄어드는 거지 안 걸리는 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