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최근 국내에서 유방암, 자궁암, 난소암 환자들이 급증하는 이유

작성자한라산 정상은 한라봉|작성시간26.06.11|조회수22,959 목록 댓글 83

출처: https://theqoo.net/hot/4240329091?filter_mode=normal

늦은 결혼, 비출산, 모유 수유 감소로 인해

몸에서 남아도는 에스트로겐을 써먹지 못해서 암이 되는 경우가 70%

그래서 수녀님들이 이쪽 계통 암이 많으시다고 함


남자도 주기적으로 배출(?)하지 않는 사람이

주기적으로 배출(?)하는 사람보다 전립선암에 걸릴 확률이 높아지는 것도 비슷한 이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맵싸한치킨 | 작성시간 26.06.12 이해안간다 주변에 유방암걸린 사람들 다 애 둘셋있는 중년여성인데..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파란양말 | 작성시간 26.06.12 22....자궁암 유방암 다중년여성인데몬소리람
  • 작성자이번역은 | 작성시간 26.06.12 주변미터 좀 그렇지만 내주변도 미혼미출산 여자가 유방암 걸림걸 못봣음.. 아직삼십대라 그런가
  • 작성자흰탄 | 작성시간 26.06.12 암은 랜덤이라며
  • 작성자여름시작 | 작성시간 26.06.12 ㄴㄴ 산부인과 의사한테 들었는데 저거 생리하면 기본적으로 걸릴 리스크 있는 병이랬음 임신하면 생리 안 하니까 리스크가 줄어드는 거지 안 걸리는 게 아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