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감정 쓰레기통(감쓰)의 최후.pann

작성자두바이버터쫀디기|작성시간26.06.11|조회수12,520 목록 댓글 21

출처: https://theqoo.net/square/249519766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닥 | 작성시간 26.06.11 나는 약간 무지성 공감러? 무지성 리스너?라고 해야하나? 그러는 편인데 만날때마다 하는 말이 대부분 하소연인 사람들이 있어. 하소연으로 시작해서 하소연으로 끝나는 사람이 있고, 하소연 + 지남친얘기 + 안궁금한지지인(얼굴이름모름)얘기 하는 사람이 있는데 둘이 다른그룹인데도 비슷한 결이라 느낀게 그룹만남을 하고 오면 대화의 50퍼 이상이 그 사람 중심의 대화야..이 글 보고나니까 감쓰짓당한건가 싶어지네...근데 자주 만나는것도 아니라서(일년에 두세번 만남) 감쓰짓당한건 아닌가 싶기도하고..
  • 작성자전신주 | 작성시간 26.06.12 근데 어디서 보니까 좋은 일만 말하는 자랑러보다 남의 넋두리/불평/한탄 듣길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대. 그런 사람들은 타인의 불행을 자양분으로 사는 거라 또 이들끼리는 환상의 콤비라고 하니 불평러들은 앞으로 이런 사람을 찾아 감쓰로 쓰도록!!
  • 작성자감자맛있으 | 작성시간 26.06.12 4번 인정. 어느순간부터 진짜 선 막넘어. 내가 전화 안받으니까 감히? 라고 느꼈는지 지가 나를 손절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감자맛있으 | 작성시간 26.06.12 전화받자마자 "짜증나"소리 계속 하길래 세보니까 40-50번 외친듯ㅋㅋㅋㅋㅋㅋ나한테 냅다 악!!!!!!!짜증나아아악!!!!!!! 이지랄ㅋㅋㅋ 진짜 저 감쓰짓 이제 누구한테 하고있으려나. 미정아~ 다시는 보지말자~
  • 작성자보라색로션 | 작성시간 26.06.12 솔직히 맨날 죽고싶다 이러는데 개질림ㅋㅋㅋㅋ그럼 죽어 이럴수도 없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