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한국인들이 보면 뿌염 좀 하라는 소리 들을 것 같은 일본 탑 아이돌.jpg 작성자스스스|작성시간26.06.11|조회수9,738 목록 댓글 12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작성자)현재 일본에서 제일 잘 나가는 그룹 탑 남돌인데원래 염색은 갈색이 최대였던 일본 아이돌도..근래에는 이렇게 화려한 염색도 많이 함. 근데,한국인들은 보자마자 뿌리 ㅈㄴ거슬릴 듯뿌염 좀 해라광고 찍을 때도화보 찍을 때도 뿌염 안 함(어떤 여시가 일본 탑 남돌이래서 충격먹고 찾아봤는데 레알 저렇게 생기셨음..ㅠ 탑도 맞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넵툰 스피어 | 작성시간 26.06.12 얼굴이 더 작성자ㅋㅇㄹㄹ | 작성시간 26.06.12 저사람 내가아는 2찍남이랑 똑같이 생깁 작성자날이너무더워 | 작성시간 26.06.12 얼굴뭐야? 작성자박보검2 | 작성시간 26.06.12 존못.. 얼굴땜에 머리는 보이지도 않는다 작성자멀보노칷싀 | 작성시간 26.06.12 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