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국인들이 보면 뿌염 좀 하라는 소리 들을 것 같은 일본 탑 아이돌.jpg

작성자스스스|작성시간26.06.11|조회수9,737 목록 댓글 122

출처: 여성시대 (작성자)

현재 일본에서 제일 잘 나가는 그룹 탑 남돌인데

원래 염색은 갈색이 최대였던 일본 아이돌도..

근래에는 이렇게 화려한 염색도 많이 함. 근데,

한국인들은 보자마자 뿌리 ㅈㄴ거슬릴 듯

뿌염 좀 해라


광고 찍을 때도

화보 찍을 때도 뿌염 안 함



(어떤 여시가 일본 탑 남돌이래서 충격먹고 찾아봤는데 레알 저렇게 생기셨음..ㅠ 탑도 맞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넵툰 스피어 | 작성시간 26.06.12 얼굴이 더
  • 작성자ㅋㅇㄹㄹ | 작성시간 26.06.12 저사람 내가아는 2찍남이랑 똑같이 생깁
  • 작성자날이너무더워 | 작성시간 26.06.12 얼굴뭐야?
  • 작성자박보검2 | 작성시간 26.06.12 존못.. 얼굴땜에 머리는 보이지도 않는다
  • 작성자멀보노칷싀 | 작성시간 26.06.12 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