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나에게 추억이 많은 곰인형을 누군가 무심히 안아버린 기분이지만... 행복하다는 이 여자들의 아름다운 우정을 봐 작성자내개로와|작성시간26.06.11|조회수11,309 목록 댓글 1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i/status/2027189547067703568X의 니꼬동님(@qmflseld)혜진과장님이 민경님한테 쓴 편지읽어주는데 엉엉 울엇음ㅜㅜㅜㅜㅜㅜㅜ “내가 아끼는 곰인형을 다른 사람이 무심히 안았을때….“ 머니그라피나와서 사랑받는 모습을 어떻게 이렇게 표현할x.com원출처 민음사tv https://youtu.be/UvVl2Pgg3RU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방울 | 작성시간 26.06.12 어머나.. 너무 감동적이다 작성자영생삶 | 작성시간 26.06.12 난 여기 나온 다른 편지들도 너무 좋았음 들으면서 펑펑울었음 ㅜ 작성자클로버7 | 작성시간 26.06.12 감동이다ㅠㅠ누가 날 저렇게까지 생각해주다니 작성자아이유여친 | 작성시간 26.06.12 넘 귀한 인연이다 두 왈짜분 .. 행복하세요.... 작성자시간의간극 | 작성시간 26.06.16 너무 감동이야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