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배우들 이런 상태에서 연기하는거 너무 신기한 쩌리글

작성자(본인닉네임).|작성시간26.06.11|조회수11,516 목록 댓글 41

출처 : 여성시대 (본인닉네임).

저 거슬리는 장비들…


넘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비가 너무 코앞에 있는거 아ㅜ닌ㅜ가ㅜ요ㅜ



너무 거슬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뙇…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줌 해서 찍으면 안되는 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이킹들 보면 폭풍 오열씬, 감정씬, 키스씬 이런것도
다 저런상태에서 찍더랔ㅋㅋㅋㅋㅋㅋㅋㅋ


돈많이 주면 나도한다
올려치기 쩐다
이런맥락 아니고
걍 저런거 앞에서 연기하는게 신기하단 맥락입니다
레몬신거 개잘먹는 사람보면 신기하듯이
디자이너들 슉슉 그려내는거 보면 신기하듯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번역은 | 작성시간 26.06.12 근데 나는 막상 하면 할 수 잇을거같음 관종이라
  • 작성자알록달록 알로록달로록 | 작성시간 26.06.12 근데 왜 줌을 안하고 저리 찍어?
  • 작성자늑규야 | 작성시간 26.06.12 익숙해지면 뭐.. 아무렇지 않을듯 ㄹㅇ 걍 사물로 보일거같아 사람도
  • 작성자뭐래는겨 | 작성시간 26.06.12 조명에 얼굴 타겠다 ㅋㅋ 엄청 눈부실거같은데
  • 작성자어디로 가야 | 작성시간 26.06.12 개신기하닼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