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귀여운뚱땅작성시간26.06.11
난 정말 유재석같은 연예인이 그래도 아직 대한민국 탑 연예인이라 너무 다행이야 왜 사람들 보면 어떻게 유재석 처럼 사냐 라고 많이 하잖아 근데 그렇게 사는 유재석이란 사람이 저렇게 본인일 열심히하고 본인 경력, 지위에 안주하는게 아니라 노력하잖아 누구는 그걸 가식이다 하는 사람도 있긴하지만 그래서 그런지 이상하게 유재석이 말하는건 좀 귀담아 듣게되고 그러더라고 ㅜ 유재석씨 오래오래 방송 하면서 저런말 많이 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