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호불호 갈리는 소고기가 아닌 오징어가 들어간 무국.jpg

작성자세상살이개힘드네|작성시간26.06.11|조회수3,254 목록 댓글 20

출처 : 여성시대 붕어싸만코처돌이




급식에 이거 나올때 너무 싫었음

역시 무국은 소고기가..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둥구루밍 | 작성시간 26.06.12 윽 난 오징어싫어..
  • 작성자겨울꽝패 | 작성시간 26.06.12 오징어국 해장템인데
  • 작성자팡팡콩팡퐁 | 작성시간 26.06.12 이거는 오징어국. 소고기국이랑 맛이 완전 다름 ㅋㅋㅋ
  • 작성자수상한퍼리 | 작성시간 26.06.12 좋아...
  • 작성자볼파이톤 | 작성시간 26.06.12 개맛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