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호불호 갈리는 소고기가 아닌 오징어가 들어간 무국.jpg 작성자세상살이개힘드네|작성시간26.06.11|조회수3,251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 여성시대 붕어싸만코처돌이급식에 이거 나올때 너무 싫었음역시 무국은 소고기가..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둥구루밍 | 작성시간 26.06.12 윽 난 오징어싫어.. 작성자겨울꽝패 | 작성시간 26.06.12 오징어국 해장템인데 작성자팡팡콩팡퐁 | 작성시간 26.06.12 이거는 오징어국. 소고기국이랑 맛이 완전 다름 ㅋㅋㅋ 작성자수상한퍼리 | 작성시간 26.06.12 좋아... 작성자볼파이톤 | 작성시간 26.06.12 개맛있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