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톡스 주사시술이 불러일으킬 수 있는 부작용 작성자스파클링 멜론|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쿠링이 작성시간26.06.11 나 다음주에 턱 보톡스 맞으려 했는데.. 무섭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백요리사 작성시간26.06.11 아 이래서 미간 찡그리는 버릇때문에 주름 개쩌는데 못맞겠음.... 그냥 인상파로 살란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흰눈사이로썰매를타고달릴까말까 작성시간26.06.11 턱관절 개아픈데 하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숑 작성시간26.06.11 이갈이 때문에 주기적으로 맞는데 어째야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롱삐 작성시간26.06.11 이갈이때문에 치과에서 추천해줘서 맞을까 고민중이었는데;;;;; 안맞을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안경잽이 작성시간26.06.12 이갈이있으면 맞아.. 턱보톡스는 저런부작용 없어 저거는 이마나 스킨보톡스 얼굴에 용량 과하게 맞았을때 생기는 현상이고 그 3달지나면 없어짐 턱은 특히 이달이 통증있으면 안맞을 이유가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롱삐 작성시간26.06.12 안경잽이 아 그래?? 마지막사람은 이갈이로 보톡스맞고 감각 안느껴진다고 돼있어서 무서웠는데 그건 좀 다른 원인이 있나보구나다시 고려해봐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totarteo 작성시간26.06.11 아.. 근육에 맞는건데도 뇌에 영향이 있구나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룰루자두 작성시간26.06.11 아무것도 하지말고 걍 살아야겠어... 걍 살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먕먕 작성시간26.06.11 어차피 암것도 안한거 앞으로고 안하련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리수리 마하수리 수수리 사바하 작성시간26.06.12 스킨보톳스는 괜찮은건가..?? 피부과의사들은 주기적으로 맞음 좋다던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몬데오 작성시간26.06.12 헐.. 주기적으로 맞고있는데 무섭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구크러스터사랑 작성시간26.06.12 절대 안 맞아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끼루룽끼룽 작성시간26.06.12 엥.. 턱관절때문에 보톡스 10년 넘게 맞는데 근육 안사라짐.. 존나 생겨서 계속 맞는건디.. 보톡스는 국내산은 내성생겨도 제오민 수입산은 안전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경잽이 작성시간26.06.12 ㅋㅋ 저거 다 없어지는거임 부작용이랄것도 없고 걍 인젝터가 이마근육 너무 아래에 놓거나 용량 과하면 생기는거 걍 3갤 지나고 용량줄이거나 좀더 위쪽 맞으면됨 저정도 과장할정도로 겁줄 이유가 없는 .. 보톡스는 다른시술에 비하면 부작용도 없고 제일 안전한 시술임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얼음다섯개 작성시간26.06.12 22 보톡스가 젤 안전한시술인데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