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법이니 고소해라"…중학생들 제품 훼손에 학부모 반응 '황당'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황금누룽지 작성시간26.06.11 미쳤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쟨왜저럴까 작성시간26.06.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eopx2 작성시간26.06.11 저따위로 키우면 마지막 피해자는 자기라는걸 왜 모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쫄음 작성시간26.06.11 형사 고소는 못해도 민사는 가능한데 뭘 믿고 저렇게 당당하지 또 촉법이어도 소년부 보호처분은 받을 수 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로남혐러 작성시간26.06.11 와 진짜 개빡친다 저거 어케 법으로 해결 할 방법이 없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관리자에 의해 규제된 글입니다. 작성자 퇴근시켜줘욧 작성시간26.06.11 개많아 저런학부모들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치애플 작성시간26.06.11 민사로 조져 뭔 촉법찾고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Ganadi 작성시간26.06.12 이야 .. ㅋㅋ 100개에 32만원.. 진짜 악질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12 민사도 30만원으로 걸기 힘드니까 배짱장사인듯...학교에 알리고 경찰에 신고해야됨..촉법이라도 보호관찰 처분같은건 받는걸로 알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