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해리포터 진짜 다시 보면 덤블도어는 성향 자체가

작성자세 레나|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Danse Macabre 작성시간26.06.11 맞아 선함에는 제약이 진짜진짜 많은데 그런데도 악이랑 비등비등했던거 보면 리미트없는 덤블도어
    걍 모두압살 가능아니었을까
    생각이 진짜진짜진짜 많아서 매일 빼내는거도 모자랐을거같아
  • 작성자 Amy Pond 작성시간26.06.11 자기 자신마저 장기말로 만든 미친(p) 사람임
  • 작성자 뵤오오 작성시간26.06.11 해리포터 책은 불잔 혼혈왕자만 읽어봐서 해포덕들이 캐해석 썰풀어주는거 들어보면 첫시리즈부터 쭉 정주행해보고싶음
    그리고 롤링 작가님 진짜 캐릭터 입체적으로 잘 풀어내는거 같음
  • 작성자 땀배달기 작성시간26.06.11 해포는 진짜 잘 만들었음 세계관 진짜 탄탄해… 개미친 싸이코패스 볼드모트를 이길 수 있는 조빱 마법사를 기르기 위한 대마법사 덤블도어.. 근데 이제 선한.. 근데 이제 사랑을 곁들인.. 근데 능력은 마법세계를 지배할만한.. 근데 희생하는… 덤블도어의 모든 게 롤링의 해포 세계관 그 자체임
  • 작성자 mxva013 작성시간26.06.11 이거보니까 책 읽어보고싶다
  • 작성자 짱구찐친철수 작성시간26.06.11 ㄹㅇ 존나 잘만듦
  • 작성자 돌파리 작성시간26.06.11 롤링 작가가 덤블도어 이야기로 10권 더 썼어야했어ㅜ
  • 작성자 토낏 작성시간26.06.11 이래서 해리포터가 좋아...파도파도 팔 것들이 가득함ㅠ 어쩜 이렇게 인물들을 입체적으로 잘 만들어놨는지ㅠㅠㅠㅠㅠ
  • 작성자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작성시간26.06.12 ㅁㅈㅁㅈ
  • 작성자 응예응ㅇ ㅖ 작성시간26.06.12 납작한 선역이 아님,,, 잼민이때 읽으면서도 쎄함을 느꼈음
  • 작성자 듀가다니 작성시간26.06.12 난 아직도 4권 읽을때 볼모가 해리 피 가져가서 부활할때 덤비 눈에 승리감이 잠깐 비친 그 순간 못잊음ㅜ 애 한명은 죽고 한명은 죽다 살아났는데 그와중에도 전체 판을 생각하는게 티난 장면이라 그때부터 덤블도어 엄청 쎄해서 6-7권도 글케 충격적이진 않앗음..
  • 작성자 제로맵슐랭 작성시간26.06.12 책에서 뭐든 본인의 선택이 제일 중요하다하잖아 ㅋㅋㅋ 해리 기숙사 배정부터 볼드모트가 네빌 대신 해리 선택한것까지… 덤블도어도 날때부터 착하다기보단 선이 되기를 선택한사람인거같아서 재밌음
  • 작성자 도스토옙스키 작성시간26.06.12 나도 덤블도어 좋아해 덤블도어 욕하는 글 보면 대강 봐도 책 제대로 안읽엇구나 느껴지는 글 많음
  • 작성자 목욕탕가기귀찮네 작성시간26.06.12 와 책 함 읽어봐야겠다 해리포터는 어릴때 커가면서 봐서 그런지 나에게는 그냥 똑똑하고 인자하고 자상한 할아버지 선생님 이미지였는데 뭐가 더 있구나
  • 작성자 푸들인데멍멍이 작성시간26.06.12 해리포터는 진짜 읽거나 볼 때마다 새로운 게 보임...
  • 작성자 알러지같은내사랑 작성시간26.06.12 미친노인네.. (p&n)
  • 작성자 여해이순신 작성시간26.06.12 덤블도어에 대해서 영화보다 책을 읽으면 더 잘 알게 돼??? 영화만 어릴때 보고 책은 안봤어서 덤블도어가 궁금해짐...
  • 작성자 다운받아서덮어 작성시간26.06.12 내 추구미가 될거같다 너도알고나도아는 세계관 1짱인디 그걸 조절하는거.. 맘먹으면 다 죽일 수 있는데 안 그런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