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내 눈을 정화시키는 클리너는 없나요 작성시간 26.06.12 나도ㅋㅋㅋ 2년전에 설치했던듯?
레벨업 하겠다고 현질 했었어ㅋㅋㅋ
비싸지도 않아서.. 근데 옛날게임이라 그런지 노가다를 좀 많이 요구하더라
예) 쓰레기 10000개 줍기 -
작성자숑비 작성시간 26.06.12 넥슨아ㅡㅡ
-
작성자마제소바좋아 작성시간 26.06.12 주말에 ㅈㄴ 심심할때 가끔함.. 아무 생각없이 변기통 뿌수고있으면 재밌어
-
작성자아이스캬페라떼 작성시간 26.06.12 야부리진짜존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