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한국에선 잘안보이지만 해외에서 매우 유명한 누텔라 비스킷.jpg

작성자ixnsbd|작성시간26.06.11|조회수21,173 목록 댓글 30

출처: https://theqoo.net/square/3991356520


한국에서는 수입과자전문점에서 본듯
먹어봤는데 맛있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감자맛있으 | 작성시간 26.06.12 울편의점은 폐기 나와서 발주 안함..
  • 작성자안쫄리나젤리 | 작성시간 26.06.12 미친럼임
  • 작성자캇예스 베러버니 존맛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존나맛있어
  • 작성자Lee Jieun | 작성시간 26.06.12 진짜 존나맛있어
    뇌에 힘주ㅏ야돼
  • 작성자공부천재만재 | 작성시간 26.06.12 이거 짇짜 개미친놈임 우유랑 먹으면 쑥쑥들어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