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정부 ‘공공기관 이전’…전북, 금융 생태계 확장되나 작성자뻑유|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재극기부대모드ON 작성시간26.06.11 아니 맘에 안들면 뭘 할지 말을 하든가ㅋㅋㅋ 대통령이 맨날 뭐할지 알려달라고 해도 절대 안알려줌 자기네 임기 때 하려고 아껴두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ilentIllusion 작성시간26.06.11 굿굿 더 많이 내려가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는그냥여기에있다 작성시간26.06.12 다 서울에 있어야하면 대체 뭐가 가야해?ㅋㅋ 인재유출이야 이전하는게 싫으면 이직하던가 다른 인재 뽑겠지.. 국민연금 잘 돌아가고있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마도그럴껄 작성시간26.06.12 아 제발 전주에 뭐 존나 없어. 아니 그냥 전북에 뭐가 없어..공공기관도 훨씬 적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밀가루우유호빵 작성시간26.06.12 서울 인구문제 집값문제 해결하라면서 서울에 뭐 뺏기는건 겁나 싫어하네..누군가는 해야되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옥같은여기서날꺼내줘 작성시간26.06.12 서울에 좋은 거 다 모아놓고 잉잉 ㅠㅠ 집값 내려줘ㅠㅠ근데 다른 무엇도 타지에 양보 못하고 인프라는 계속 월등히 좋아야돼ㅠㅠ 하면 어쩌자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웅ㄹㄹ 작성시간26.06.12 ㄱㄴㄲ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띠리리리띨리리 작성시간26.06.12 ㄴㅁㅇ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유담 작성시간26.06.12 굿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냥좀살자 작성시간26.06.12 워 너무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웅ㄹㄹ 작성시간26.06.12 예전에 공기업 하나 부산으로 옮길때는 다들 좋다 해놓고 전북은 왜..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홀트 작성시간26.06.12 금융사 서울에 몰려있어야한다는 사람들은 IB 측면만 보고 얘기하는거 같은데 굳이 메이저 증권사, 운용사 아니면 그럴 필요도 없다고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터팬증후군 작성시간26.06.12 굿굿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현정정 작성시간26.06.12 지방가기싫어서 그만두면 다른 사람 뽑으면 될일 ㅋㅋㅋ 일자리 창출되고 좋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라는대로 이루어지리라 작성시간26.06.12 굿굿 서울에서 좀 빼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룩고앵이 작성시간26.06.12 그래 서울 집값 비싸다고 난리인데 지방으로 싹 이전하자 원하는대로 해주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으 비린내 작성시간26.06.12 좋은 건 서울이나 수도권으로 다 가져가야 속이 시원한가 ㅋㅋㅋ 왜 다 부정적임? 욕심 좀 적당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냐냐냐나앙 작성시간26.06.12 전주는 맨날 쓰레기만 태워줄수도 없는 노릇이고 대환영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lug in baby 작성시간26.06.12 오 좋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