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41살 먹고 03년생한테 시비털려서 피곤한 스윙스.jpg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11|조회수11,871 목록 댓글 16

출처: https://x.com/xiancac/status/2044981836678574441?s=46



“형 마흔 하나야 ෆ ♡ ✧˖°𝒮𝒾𝒷𝒶𝓁 ✧˖° ෆ ♡
⋆⁺₊⋆ 𝒿𝑜𝓃𝓃𝒶 ❦☾ ⋆⁺₊⋆ 늙었어
나도 어리고 싶어 ❌같애”




정리글은 여기있음
간략하게 말하자면 03년생인 빅나티가
자꾸 시비걸어서 싸웠다가

그냥 좋게 끝내자하고
스윙스가 먼저 마무리지었는데
빅나티가 갑자기 디스곡 냄

그래서 스윙스가 라방켜서
나 41살이다 그만하자
이런 식으로 마무리 지으려고 함




03년생 빅나티
옛날 한국 나이 24살

만나이하면 22~23일듯
대딩 나이 잼민이 동현이

실제로 본명
서동현




86년생
41살 스윙스

빅나티랑 17살 차이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ㅋㅏ밀라 | 작성시간 26.06.12 어우왜저래 피곤하겠다
  • 작성자솔티캐러멜 | 작성시간 26.06.12 졸라귀찮을듯
  • 작성자뚜쫀꾸 | 작성시간 26.06.12 빅나티 9살때 반한 첫사랑가지고 12년동안 노래만들었으니..ㅋㅋ
  • 작성자아이폰c타입장난하냐 | 작성시간 26.06.12 ㅅㅂ 밑에 애 사진 보자마자 피곤함을 느낌 ㅋㅋㅋㅋ 재능이다
  • 작성자햇살 가득 | 작성시간 26.06.12 까스헴이 밥도 사서 멕이고 같이 화해한걸로 마무리짓고 헤어졌는데 그러고 가서 또 디스곡 낸거라며ㅋㅋㅋㅋ지겨울만도...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