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맵 평점에 상처받은 정호영 셰프 작성자완두콩스프|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3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감자샌드위치 작성시간26.06.12 카카오가 진짜야카카오에서 4넘는다? 걍 가서 먹어도 돼.. 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따효니 작성시간26.06.12 나도 카카오맵만 믿어 네이버는 리뷰 천지라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햄복햄복 작성시간26.06.12 카덴은 그 새우마요 ? 그게 진리임 개맛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해꼭스피또1등당첨될겁니다 작성시간26.06.12 카카오가 그러면 개선을 하시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콤달콤핑 작성시간26.06.12 카카오는 찐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작란도심한량반 작성시간26.06.12 근데 카맵 실제이용객X 안먹어봤어도 평 남길수있지않아?테러같고 좀 그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고영의 작성시간26.06.12 22 맞아... 그냥 지도만 찾아봤는데 별점 남기라고 떠서 이게 뭐지? 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워라밸매니아 작성시간26.06.12 종종가는데 맛 괜추낫는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운움움 작성시간26.06.12 읽으면서도 카카오맵에대한 믿음을 버리지 않았다 맛집 진짜 없는 번화가 이런데 말곤 카카오무한신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티곁뇌요 작성시간26.06.12 카맵 5점준사람도 평균평점 5면 안믿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뚜시쿠시 작성시간26.06.12 카카오 안믿고 그냥 가봤는데 그 후기들이 찐이였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죠조죠 작성시간26.06.12 저거봤는데 후기미제공 신청해야겠다 이러는데 후기미제공은 더 거른다고... 난 카덴 맛있었음ㅋㅋㅋㅋ 냉우동 일반우동 먹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건.들.기.만.해.봐 작성시간26.06.12 카카오는 영수증 리뷰 아니어서 리뷰이벤트 이런거도 없고 화난 사람들 ㅈㄴ많아서 신뢰가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고춘 작성시간26.06.12 엇 나 우동 칼국수 수제비 이런 덩어리면류들 밀가루 씹는 느낌 싫어서 안 먹는데 카덴은 일년에 한두번쯤 생각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영장가요 작성시간26.06.12 카덴은 아니지만 유명한 줄서서 먹는 우동집 한 번 가봤는데 특별한 맛이 아니던데 우동이라는게 그런걸지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