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야구장갔다가 카메라에잡힌컨셉의 합성사진이 유행인거 진짜 존나웃기다

작성자ixnsbd|작성시간26.06.11|조회수16,059 목록 댓글 56

출처: 여성시대 ILLHYHL

https://x.com/mot_sala/status/2052560295026217250


자기사진을 ai돌려서 저런 느낌으로 만드는게 유행




이렇게





https://x.com/sutweji/status/2052972411352719396






https://x.com/into_my_wave/status/2053049219473367127


롯데 2개 더 추가해드렸습니다




https://x.com/geumgiants/status/2053063429662134280



https://x.com/b_in_n/status/2052820400590164231




https://x.com/bornexit/status/2053001009019146244




https://x.com/baruyoko/status/2053042248682803586





https://x.com/mysticblue1024/status/2053057913384771957







Ai보다 더 Ai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투명 버러지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ㅋ롯데 한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유기농사과쥬스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 야구 몰라서 안좋아하는데 야구팬들 너무 귀여워.. 저렇게 열과 성을 다해서 욕하고 기뻐하는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무릎팍무릎팍팍 | 작성시간 26.06.12 넘 웃곀ㅋㅋㅋㅋㅋ
  • 작성자Amoroso | 작성시간 26.06.12 맥주마시는 한화팬 내가 다 대리 시원함
  • 작성자옥탑방 호랑이 | 작성시간 26.06.13 나도 한번 중계잡혔는데 존나 기도 메타중이었음 시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