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나를 보세요.
|
작성시간
26.06.12
어르신 나이 되어서 똑같이 당하길~
-
작성자초연해지기
|
작성시간
26.06.12
ㅈ대바라
-
작성자귤쿵야
|
작성시간
26.06.12
저게 왜 무단횡단이야....? 이래서 저런 길에서도 차가 우선이라고 존나 막 운전하는 인간들 있는 건가
-
작성자항상행복만가득가득
|
작성시간
26.06.12
와진짜 사람이냐
-
작성자Realguys
|
작성시간
26.06.13
헐…..…사람이 아니네 이런건 어케 처벌 못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