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름에 다이소에서 꼭 사야하는 템 공유하자!

작성자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작성시간26.06.11|조회수12,806 목록 댓글 26

ㄴ더랩바이블랑두 선에센스 5000원

안바른 것 같은 느낌인데 자외선 차단 존니 잘 돼

(서재페갔을 때 이거 얇게 발렸거나 안발린 부분 경계만 타서 놀람)

이거 쓰고 이제 올리브영에서 만원넘는 선크림 못사는 몸이됨

 

ㄴ모자 땀 흡수 패드 1000원

모자 안쪽에 붙여두면 땀흡수도되고 모자에 화장, 선크림 묻는거 방지됨

나같은 머안감 모자귀신들은 이거 깔별로 사두는거 필수야!!!!

비슷한거 알리에서도 샀었는데 다이소가 더 도톰하고 접착력도 좋았어

 

 

뷰티제품 아니어도 되니까 꿀템 말해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쳐맞을라고콳씌 | 작성시간 26.06.12 담달에 몽골가는데 여기있는거 골라서 사야겠다..
  • 작성자말랑몰랑떡 | 작성시간 26.06.12 양산 진짜 좋아 양산 n년째 써서 여기저기 많이 사봤는데 이제 다이소꺼만 써도될듯
  • 작성자루미씨루 | 작성시간 26.06.12 다이소 양산 !!!!
  • 작성자야생종려나무 | 작성시간 26.06.12 양산 이번에 샀는데 튼튼하고 차단 잘 되고 좋더라
  • 작성자화이팅해야지! | 작성시간 26.06.12 양산 뭐 샀나요ㅠ 나만 잘 안 펴지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