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더랩바이블랑두 선에센스 5000원
안바른 것 같은 느낌인데 자외선 차단 존니 잘 돼
(서재페갔을 때 이거 얇게 발렸거나 안발린 부분 경계만 타서 놀람)
이거 쓰고 이제 올리브영에서 만원넘는 선크림 못사는 몸이됨
ㄴ모자 땀 흡수 패드 1000원
모자 안쪽에 붙여두면 땀흡수도되고 모자에 화장, 선크림 묻는거 방지됨
나같은 머안감 모자귀신들은 이거 깔별로 사두는거 필수야!!!!
비슷한거 알리에서도 샀었는데 다이소가 더 도톰하고 접착력도 좋았어
뷰티제품 아니어도 되니까 꿀템 말해줘!!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