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배꼽의행방]극우 스레드로 엿보는 스벅 근황

작성자아무튼 규탄한다 이것저것 보장하라|작성시간26.06.11|조회수16,345 목록 댓글 24

출처: 여성시대 아무튼 규탄한다 이것저것 보장하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터팬증후군 | 작성시간 26.06.12 눈물이 왜 나는..
  • 작성자커피커피라쩨라떼 | 작성시간 26.06.12 우리동네 새지점오픈공사하던데,,,,염병할지역이긴함
  • 답댓글 작성자인생뭐있어1 | 작성시간 26.06.12 ㅋㅋ..우리동네 아니신지 ㅜ 경기도......
  • 작성자검사커플이지렁이 | 작성시간 26.06.12 우리아파트 밑에 바로 스벅있는데 개 텅빔..매일 지나가면서 유리창 보면 아저씨들 한두명
  • 작성자내딸김사월 | 작성시간 26.06.12 우리동네 스벅은 전부 다 사람 엄청나게 많음ㅠㅠㅠㅠㅠ 근데 원래부터 명절에 커피 주문하면 30분 기다리라고 할 정도로 사람 많았긴 했음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