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터팬증후군 작성시간 26.06.12 눈물이 왜 나는..
-
작성자커피커피라쩨라떼 작성시간 26.06.12 우리동네 새지점오픈공사하던데,,,,염병할지역이긴함
-
답댓글 작성자인생뭐있어1 작성시간 26.06.12 ㅋㅋ..우리동네 아니신지 ㅜ 경기도......
-
작성자검사커플이지렁이 작성시간 26.06.12 우리아파트 밑에 바로 스벅있는데 개 텅빔..매일 지나가면서 유리창 보면 아저씨들 한두명
-
작성자내딸김사월 작성시간 26.06.12 우리동네 스벅은 전부 다 사람 엄청나게 많음ㅠㅠㅠㅠㅠ 근데 원래부터 명절에 커피 주문하면 30분 기다리라고 할 정도로 사람 많았긴 했음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