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신 성적 올리려고 자퇴 후 일년 꿇고 재입학 작성자flflf|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53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일빠탈출은 지능순 작성시간26.06.12 우리학교도 한명있었어..출석수 안채우고 휴학때리고 학원다니면서 공부하고, 내신채우기 좋은 학교로 전학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검사커플이지렁이 작성시간26.06.12 어짜피 의사보다 AI가 개인주치의처럼 잘보는 세상에학벌이 무슨 소용일까진심… 공부할 시간에 인문학 책 많이 읽는 연습하는게 삶에 더 도움이 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꿀흑수박 작성시간26.06.12 요즘 진짜많아 의대가려고 내신약한 학교에 한 학년에 열몇명이 자퇴 재입학햇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막가파여시 작성시간26.06.12 나때도 1명있었는데 여전히 공부 못 했음.. 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aa88 작성시간26.06.12 정시 늘려라... 수시만 뽑아대니 저런듯 ㅠ 1년재수하느니 저게 더 쉽다 생각한거겠지 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이닷과뚜레쥬르스콘 작성시간26.06.13 222정시 늘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푸데데 작성시간26.06.12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KOREA 작성시간26.06.12 우리때도 저런 케이스 있었는데 ㅋㅋㅋ 대학도 나름 현역으로 간셈 칠 수 있고 1등급은 한자리 차지하고 ㅋㅋㅋ 성적 올리기 쉬울 수밖에 없는게 공부 잘 하는 학교로 첫 입학해서 내신 말아먹고 내신따기 쉬운 학교로 재입학하는 루트라 ㅋㅋㅋ상대적으로 노력이 덜 들어가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콩나무콩 작성시간26.06.12 나때도 저런애 있었는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산조각 작성시간26.06.12 속으로만 생각하던걸 진짜로 해버리네 ㄷㄷㄷㄷㄷ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걍살면되지않을까 작성시간26.06.12 특목고가려고 중학교 꿇는애도 잇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옴뇨뇸 작성시간26.06.12 대박이다.... 저렇게 까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양이키웁니다 작성시간26.06.12 내신점수 몰랐는데 두고두고 쓸수있더만ㅋ 메디컬고시 붐일때도 다 내신좋았던사람들이 최저만 맞추고 가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