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육아휴직 초6 자녀까지 확대… 난임 휴직 신설 작성자꽃의언덕|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23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홈런왕김지찬 작성시간26.06.12 저러고 애 잘 보면 상관 없는데 보통 애는 유치원 보내고 태권도 학원 뺑뺑이 보내서 7시까지 안 들어오는데 부모만 집에서 쉬고 헬스장 가서 오운완 ㅇㅈㄹ 하고 있음ㅋㅎ 초6이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들 애 봐야할 때는 승진한다고 안 쉬고 지들 쉬고 싶을 때 ㅈ대로 육휴내고 개꿀 빨겠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밤티나무 작성시간26.06.12 에휴 ᐲᗨ 그러를 그러세요 그런다고 미비혼이 애 낳을 거같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태고향만두 작성시간26.06.12 아니 미혼만 갈아넣으려고? 어이없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반드시해낸다 작성시간26.06.12 개씹에바지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긴히쓸데가있어용 작성시간26.06.12 ㅅㅂ......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l the people 작성시간26.06.12 진짜 지랄한다 미비혼 여성도 좀 챙겨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재모피자피자 작성시간26.06.12 애 1명당 기간은 같긴한데 요즘 신규로 나이 좀 있는 분들도 많이들어와서..뭐 자녀 초3인데 신규로 들어온 사람들 많이쓸듯 육아시간 대행자 보상이나 해주지 개짜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클럽 작성시간26.06.12 난임휴직이 더웃김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슈 작성시간26.06.12 아싀발 육아휴직 올해가 마지막이었던 사람 육아휴직 박박 끌어다모으는 거 올해가 끝이라 지금은 육아시간 출퇴근 시간에 다 쓰고 있는데 ㅡㅡ 또 갈리게 생겼네 어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스카 아이작 작성시간26.06.12 염병한다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니미니마니몽욜 작성시간26.06.12 십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터비어란 작성시간26.06.12 이럴 거면 걍 임신하면 채용을 하지 마뭔 짓이야 이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설물신고관리대장 작성시간26.06.12 중소기업이나 챙겨줘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닉짓기구차나염 작성시간26.06.12 ㅅㅂ 그만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wwork 작성시간26.06.12 지랄 아 개빡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청명하게 작성시간26.06.13 ㅅㅂ 그럼 인원 확대해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라탄 작성시간26.06.14 남아있는 미비혼들만 착취당하는 구조인데 계속 이렇게 할거임?ㅆ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배에힘주ㅓ 작성시간26.06.14 개빡쳐 진짜 육아시간 써서 다 퇴근하고 사무싱에 맨날 나혼자 앉아있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