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퇴사 사유말해보는 달글

작성자쟈잉쟈이쟈잉|작성시간26.06.11|조회수4,439 목록 댓글 82

까글금지 까글금지 까글금지 까글금지 까글금지 까글금지 까글금지

난 거리가멀어서,직원들,사장이랑 불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생 훌랄라 | 작성시간 26.06.12 원장 마이크로매니징, 체계없음, 시설구림
  • 작성자동물들행복해라 | 작성시간 26.06.12 사람때문에.. 그냥 다 사람때문이었음
  • 작성자양과자 | 작성시간 26.06.12 팀장주도로 왕따,직장내괴롭힘... 회사에 다 꼰지르고 합의금받고 퇴사^^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12 가끔 폭언했는데 첨엔 줄줄 울면서 참다가 이 멍청한련아!!!!!하는데 그순간 뚝 끊어지면서 바로 사직서 놓고 폰 차단함
  • 작성자다운받아서덮어 | 작성시간 26.06.12 팀장ㅅㅂ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