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다이소에서 산 것 중 진짜 잘 쓰고 있는 템 말하고 가는 달글

작성자comfortable|작성시간26.06.11|조회수8,051 목록 댓글 84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술잔 이쁜거 많아서 몇 새 사서 돌려쓰는 중
기분 내기 좋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따앙콩버터 | 작성시간 26.06.12 만년필
  • 작성자호롤로호 | 작성시간 26.06.12 이 거울 진짜 절대안깨짐 나 진짜 개난장판으로 살아서 거울 맨날 떨어뜨리는데 플라스틱 프레임이 깨질뿐 거울은 존내 튼튼 아직도쓴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진태현 | 작성시간 26.06.12 ㄹㅇ 이거 절대 안깨져
  • 답댓글 작성자꿈은*이루어진다 | 작성시간 26.06.12 나도 이거 회사에서 몇년째 씀
  • 작성자숨쉬기운동 | 작성시간 26.06.12 5천원짜리 테블릿 거치대 탄탄하니 좋아 토너패드랑 소분된 클렌징용폼들도 여행때 잘써 샤워볼도 다이소꺼 사서 자주 갈아줌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