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왜 깔아야되는지 이해가 안가는 보안프로그램

작성자삼성정품|작성시간26.06.12|조회수17,487 목록 댓글 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이종격투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돈 워리 비 회피 | 작성시간 26.06.12 액티브 x가고 보안프로그램 왔다…괜히 램 잡아먹는다고
  • 작성자67660124 | 작성시간 26.06.12 bnk야...
  • 작성자크림치즈스파게티 | 작성시간 26.06.12 썩은 보안 프로그램 당장 빼 아님 제대로 좀 만들던가
  • 작성자브레인롯트 | 작성시간 26.06.12 안깔면 아무것도 못하는데 백날 깔아봣자 맨날 털리고
  • 작성자올리자 | 작성시간 26.06.12 한투 진짜 개빡침 인증서 1년마다 갱신할때마다 2시간씩 걸림 뭔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하고 하고 또하고 근데 안된대서 또 다시 설치하고 ㅅㅂ 겨우 들어가면 또 뭐를 하라하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