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맛있음과 맛없음이 공존하는 신기한 놈.jpg

작성자ixnsbd|작성시간26.06.12|조회수19,276 목록 댓글 74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73646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宮侑 | 작성시간 26.06.12 진심싫어
  • 작성자흙 밑밥 | 작성시간 26.06.12 저거 오뎅이라생각하고 먹으면 맛잇음
  • 작성자뭔데요님이 | 작성시간 26.06.12 얘 삼겹살 구울 때 같이 빠작하게 구워먹으면 미친놈임
  • 작성자옴뇨뇸 | 작성시간 26.06.12 나 진짜 싫어함 ㅎㅎㅎ 분홍소시지.... 울집 엄마 아들이 좋아해서 가끔 반찬으로 해줬는데 진짜 맛없음...
  • 작성자새우양파볶음 | 작성시간 26.06.12 케찹에 딱 찍어서 흰쌀밥이랑 크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