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맛있음과 맛없음이 공존하는 신기한 놈.jpg 작성자ixnsbd|작성시간26.06.12|조회수19,275 목록 댓글 7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73646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宮侑 | 작성시간 26.06.12 진심싫어 작성자흙 밑밥 | 작성시간 26.06.12 저거 오뎅이라생각하고 먹으면 맛잇음 작성자뭔데요님이 | 작성시간 26.06.12 얘 삼겹살 구울 때 같이 빠작하게 구워먹으면 미친놈임 작성자옴뇨뇸 | 작성시간 26.06.12 나 진짜 싫어함 ㅎㅎㅎ 분홍소시지.... 울집 엄마 아들이 좋아해서 가끔 반찬으로 해줬는데 진짜 맛없음... 작성자새우양파볶음 | 작성시간 26.06.12 케찹에 딱 찍어서 흰쌀밥이랑 크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