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초롱e임
영상 39초부터
음방 무대인데 MR 음향이 개구려서
거의 강제 MR 제거 아니냐고
이슈된 위너 무대
팬들 말이 사녹 무대가 아니고
음방 실제 생방 시간에 찐생방으로
올라온 무대라 MR 음향 이슈가
발생했던 것 같다 함
(사녹은 미리 녹화 뜨는거라 잘못된 건
후보정으로 수정 가능하니까?)
그런데 영상 39초부터 보면
강승윤이 미친 고음으로
MR을 뚫고 나옴
역시 립싱크군 저런 고음이 가능할리가?
떼잉 쯧... 하려던 찰나 2분 31초
멤버 4명이 다 마이크 떼고 춤만 추는데
AR 깔린 목소리가 되게 작게 들린다?
어? 이게 왜 진짜 라이브?
로 다시 한번 이슈 됨
댓글 질문 예상
Q 위너 근데 왜 안나와?
A 강승윤 군대갔대요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