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강제 MR 제거 당한 수준이라는 남돌 음방 무대

작성자내개로와|작성시간26.06.12|조회수17,608 목록 댓글 18

출처: 여성시대 초롱e임

 

 

 

https://youtu.be/Z45Irts5Kqg

영상 39초부터

 

음방 무대인데 MR 음향이 개구려서

거의 강제 MR 제거 아니냐고

이슈된 위너 무대

 

 

팬들 말이 사녹 무대가 아니고

음방 실제 생방 시간에 찐생방으로

올라온 무대라 MR 음향 이슈가

발생했던 것 같다 함

 

(사녹은 미리 녹화 뜨는거라 잘못된 건 

후보정으로 수정 가능하니까?)

 

그런데 영상 39초부터 보면

강승윤이 미친 고음으로

MR을 뚫고 나옴

 

역시 립싱크군 저런 고음이 가능할리가?

떼잉 쯧... 하려던 찰나 2분 31초
멤버 4명이 다 마이크 떼고 춤만 추는데

AR 깔린 목소리가 되게 작게 들린다?

어? 이게 왜 진짜 라이브?

로 다시 한번 이슈 됨

 

 

 

댓글 질문 예상


Q 위너 근데 왜 안나와?
A 강승윤 군대갔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나하난 | 작성시간 26.06.12 꾀꼻 꽤꼻 노래를 하는군아
  • 작성자씻는건왜귀찮을까 | 작성시간 26.06.12 잘부른다….
  • 작성자기르텐 | 작성시간 26.06.12 미쳣네 ㄷㄷ
  • 작성자운동하라고말해줘 | 작성시간 26.06.12 꾀꼴햄
  • 작성자퇴근각도기 | 작성시간 26.06.12 꾀꼬리 출신이야?? 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