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의 추천으로 주식 수익률 1200% 찍은 대학생 작성자미쳤냐구|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백수탈출했음 작성시간26.06.12 부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gxkgme 작성시간26.06.12 저런 거 알려주는 부모 너무 부럽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샘랑둥이 작성시간26.06.12 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znw 작성시간26.06.12 대학생인데 억이있네 현명하다.. 나는 30대인데 2천도 없어 코인손절 올초까지 3천넘게잃고..ㅠ 돈도 ㅂㄹ못모으고..주식 최근에 쪼금 함똑똑하다 멋지다 다가졌네 현명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이라 작성시간26.06.12 와 우리 아빠는 아직도 주식 하지 말라고 말리는데 본인은 경마해놓고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냥냐리냥나 작성시간26.06.12 헐 씨드도 크네... 난 저나이에 저돈없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홈런볼런홈 작성시간26.06.12 내 부모는 왜 그럴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초코촠 작성시간26.06.12 개부럽다. ..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물학대하지마세요 작성시간26.06.12 14만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캐치캐치미 작성시간26.06.12 와 한 종목에 천 넣은 것부터 범상치 않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댕펀치냥펀치 작성시간26.06.12 역시 경제공부한 부모가 제일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호호빵말랑이 작성시간26.06.12 나도 아빠가 알려준거로 2900퍼 찍어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은란 작성시간26.06.12 역시 부모가 중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늦은밤에도 작성시간26.06.12 나 고등학교때 옆자리친구 주식햇거든 부모님이 100만원을 줫다고 햇음 이걸로 따든 잃든 경제를알고 세상보는 눈을 키우라고 그때는 어리고 몰라서 그냥 우왕백만원 부자인가보다 하고 넘겻는데 크고나니까 경제에 깨어잇는 부모님이 있다는게 너무 부럽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떡에명랑핫도그5개추가 작성시간26.06.12 우리집은 어릴때 아빠 주식하다 몇번 말아먹어서 주식이 거의 도박취급받음..... 아빠도 우량주에 넣어두고 좀 기다렸음 될걸 그놈의 한탕.... 그래서 더그런듯 요즘 주식한다 했더니 엄마 소리지르고 니가 미쳤냐고 난리남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ineonme 작성시간26.06.12 역시 부모덕도 무시 못하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시는말도안되는생크림와플 작성시간26.06.12 우리아빠는 카카오 사라해서 지금 개물려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롯데해체기원1일차 작성시간26.06.12 나도 엄마 때문에 코로나때 주식 시작함..... 엄마나 나나 안전 추구해서 그때 우량주만 사뒀음 삼전 하닉 현차 + 슨피500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황치즈뽀또 작성시간26.06.14 부럽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