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경상도에서 형님은 뭐라고 부를까?

작성자푸르푸르츄|작성시간26.06.12|조회수7,830 목록 댓글 42

출처:괜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DW_B-BgkW-R/?igsh=MTY5NXZjenVjdzNr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안내철 개빨라 | 작성시간 26.06.12 경상도쌍도본체 60대 우리아빠 큰아빠 작은아빠 세상모든 형들한테 행님 이라고함 행님어댑니꺼 행님어댄교 행님식사핸는교

    근데 20-30대들은 햄 이러는듯
  • 작성자해피해피띵 | 작성시간 26.06.12 헴 히야는 대구쪽인듯ㅋㅋㅋ
  • 작성자Rachel Karen greene | 작성시간 26.06.12
  • 작성자호이짜아 | 작성시간 26.06.12 히야~~~~~~
  • 작성자궁댕짝감별사 | 작성시간 26.06.12 해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