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경상도에서 형님은 뭐라고 부를까? 작성자푸르푸르츄|작성시간26.06.12|조회수7,830 목록 댓글 4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괜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p/DW_B-BgkW-R/?igsh=MTY5NXZjenVjdzNr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안내철 개빨라 | 작성시간 26.06.12 경상도쌍도본체 60대 우리아빠 큰아빠 작은아빠 세상모든 형들한테 행님 이라고함 행님어댑니꺼 행님어댄교 행님식사핸는교 근데 20-30대들은 햄 이러는듯 작성자해피해피띵 | 작성시간 26.06.12 헴 히야는 대구쪽인듯ㅋㅋㅋ 작성자Rachel Karen greene | 작성시간 26.06.12 햄 작성자호이짜아 | 작성시간 26.06.12 히야~~~~~~ 작성자궁댕짝감별사 | 작성시간 26.06.12 해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