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이제 허경환이 박해진보다 나은 것 같은 달글

작성자푸르푸르츄|작성시간26.06.12|조회수18,375 목록 댓글 38

까글 작성 활중
분란 조장, 마플되는 글 작성 금지
🍕좋은글🍿웃긴글🍗대환영🍣
 

예전엔 허경환이 박해진 닮았다고 하는게 유머 였는데
요즘 보면 허경환이 더 갓생 사는 것 같음


별 그대 할때는 진짜 잘생겼다 생각했는데


벨트사진 이후 확 식고

최근 묘하게 느낌도 바뀐 것 같음



요즘 허경환은


횡령으로 생긴 30억 빚 갚고

허닭 매출 600억 찍고 욕심낼만도 한데 전문 경영인한테 맡긴다함


그리고 여성 고용 많이해서 상도 받음


근데 암튼 키 차이는 그럼


남자로 보는건 아니구 그냥 연예인으로 봤을때 그럼



악플 금지
경환에리 환영
해진에리 환영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깨닫다 깨열다 | 작성시간 26.06.12 오..진실된 허닭
  • 작성자죠물음표 | 작성시간 26.06.12 두살차이네 허경환이 안흐르는건 타고난거겠지?어차피 둘다 관리할텐데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키티세상 | 작성시간 26.06.13 ㄴㄷ 궁금 그래도 허가 더 관리하지 안을가
  • 작성자아모른직다 | 작성시간 26.06.12 벨트모임하는 사람은 좀 그렇지
  • 작성자허남준 | 작성시간 26.06.12 둘이 만나. 키차이도 딱이닼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