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찐따특징이 뭔가 장난을 못받아들이는거같음

작성자잘됏지모|작성시간26.06.12|조회수10,675 목록 댓글 37

출처: https://instiz.net/name/6651203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기구름 | 작성시간 26.06.12 장난을 하지마 똑같이 갚아주면 난리 발작 떨잖아
  • 작성자고양이귱댕이 | 작성시간 26.06.12 와 정신 혼미해진다 댓글들
  • 작성자버거리 클래식치즈버거 | 작성시간 26.06.12 파괴왕 저상황정돈 ㄹㅇ 걍 유쾌장난모먼트 아닌가
  • 작성자lateCheckout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ㅋ이거진짜 뭔말알 ㅠㅠ 나도 사회성 떨어질때 남들이 장난치면 화냈음 ㅠㅠㅜ 막 심한 장난아니고 그냥 일반적인? 장난에도 ... 지금은 안그럼
  • 작성자비행기타고가요 | 작성시간 26.06.12 근데 글쓴이 화법도 재밌진 않고... 총체적 난국이네 ㅋㅋㅋㅋㅋ 뭐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