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블랙아보카도커피 작성시간26.06.12 모든 사람이 목동같은 최고학군지에 가서 살 수도 없고 살 필요도 없지만 확실히 그 지역 내에서라도 좀 학군지에서 키워야 된다는 거 개 공감함 애들 수준 다름...아니 애초에 내로라하는 학군지는 입시스트레스 최고라서 오히려 안좋다는 얘기 나오는 것 같고 그냥 적당한 지방 학군지가 맘편히 살기에 제일 나은듯...입시스트레스에 돌아버린 애들 비율 높지 않고 개쌩양아치 인생막장 애들 비율도 높지 않은ㅇㅇ 비학군지 애들 요즘에 수업시간 50분도 제대로 못앉아있는 애들 천지야 공부하란 게 아니라 수업시간에 앉아는 있어야 될 거 아님..? 난 자식도 없지만 내자식 낳으면 그런 애들 사이에서 절대 안키움 공부가 문제가 아니고 정해진 시간에 정해진 일 수행하는 건 인간이라면 기본이야...기본 안된 애들 앞으로도 안될 애들 개 널림 눈으로 보고 나면 학군지 필요없단 말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