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K 반도체 투자 소외 우려…추경호 “정치 아닌 시장 논리로 결정해야” 작성자눈물이방울방울| 작성시간26.06.12| 조회수0| 댓글 5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6.06.12 TK에 왜 지원해주냐 미쳤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okki 작성시간26.06.12 지자체 예산으로 혀라 화이팅이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쀼쀼숑 작성시간26.06.12 ㅗ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쯔윕프트 작성시간26.06.12 최저시급도 못받는 대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만루만보면적금타는여시 작성시간26.06.12 전라도는 재생에너지가 있으니까 가는거잔아 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란초밥줘 작성시간26.06.12 ㅋㅋ 그러세요 님들끼리 잘해보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벼락에도 멍들지 않는 허공 작성시간26.06.12 꺼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올해꼭스피또1등당첨될겁니다 작성시간26.06.12 ㅂㅅ새끼야 뭘 알고나 지껄이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ineonme 작성시간26.06.12 겠냐???ㅉㅉ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쉬 코헨 작성시간26.06.12 네 그러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금연구역 작성시간26.06.12 시장 논리로 대구는 도태란다 너같은거 뽑아서. 대구사람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ㅁr루는강쥐 작성시간26.06.12 니는 깜빵에나가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계절 틈에 잠시 피는 낯선꽃처럼 작성시간26.06.12 지랄 작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사람은가야지 작성시간26.06.13 ㅋㅋㅋㅋ널 뽑은 tk 업보지뭐. 얘 안뽑은 tk시민들만 안타깝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