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리코타막걸리
|
작성시간
26.06.13
니가 샀으면 될 일
-
작성자도파민도도파민도파민민
|
작성시간
26.06.13
사장님 좋은 분이네
-
작성자느개비 맥도날드캐챱도둑
|
작성시간
26.06.13
주인장이라고 말하는거 존나 쉰내나 현실에서 주인장이라고 하는거 한번도 못들어봄 사장님이 맛집이면 별 사람 다봤을텐데 딱봤을때 남자가 이상해보였나보네
-
작성자코사주
|
작성시간
26.06.13
어지간히도 돈 내기 싫었나봐
-
작성자완다쨩
|
작성시간
26.06.14
ㄹㅇ 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