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직장에 쌩얼로 다니는 사람?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2|조회수31,585 목록 댓글 463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472595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이어스톤볼 | 작성시간 26.06.13 ㄹㅇ그리고 화장하면 실시간으로 피부 썩나는게 보임.... 먼지들 다 달라붙고 생얼로 가서 점심시간에 한번 세수함ㅋㅋㅋㅋㅋ
  • 작성자평소에 과자집을 좋아하세요? | 작성시간 26.06.13 화장하면 전문적이지 않아보여서 안함
  • 작성자새로운검색어를입력하세요 | 작성시간 26.06.13 나 걍 쌩얼임 화장할 필요 없거든...
  • 작성자올리브진저 | 작성시간 26.06.13 썬크림 립도 잘 안바름
  • 작성자똥땡띵 | 작성시간 26.06.13 썬크림까지..립도 잘 안바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