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주식은 잃어도 되는 돈으로 해라 작성자아이도네우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8,105 목록 댓글 1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07453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 작성시간 26.06.12 그니까요 잃어도 되는 돈이 어딧냐고요 작성자니가 좋아하~너무 조하아~~ | 작성시간 26.06.12 ㄹㅇ 잃어도 되는 돈이 없는데 어쩌라고요ㅠㅠㅠㅠ 작성자상어왕 | 작성시간 26.06.12 아 씨바 너무 웃겨ㅠ아니 안 웃겨 작성자시간많으시네요 | 작성시간 26.06.12 내 돈 내놔 ㅅㅂ ㅜㅜㅜ 작성자삶이고됨 | 작성시간 26.06.12 ㄹㅇ ㅠ 돈이읎다고요 그래서못한다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