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주식은 잃어도 되는 돈으로 해라

작성자아이도네우스|작성시간26.06.12|조회수8,105 목록 댓글 18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07453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 작성시간 26.06.12 그니까요 잃어도 되는 돈이 어딧냐고요
  • 작성자니가 좋아하~너무 조하아~~ | 작성시간 26.06.12 ㄹㅇ 잃어도 되는 돈이 없는데 어쩌라고요ㅠㅠㅠㅠ
  • 작성자상어왕 | 작성시간 26.06.12 아 씨바 너무 웃겨ㅠ
    아니 안 웃겨
  • 작성자시간많으시네요 | 작성시간 26.06.12 내 돈 내놔 ㅅㅂ ㅜㅜㅜ
  • 작성자삶이고됨 | 작성시간 26.06.12 ㄹㅇ ㅠ 돈이읎다고요 그래서못한다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