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칷 씨
|
작성시간
26.06.12
남자 관종에 애새끼도 아니고 진짜로 이혼 당해봐야함
-
작성자닥강정
|
작성시간
26.06.12
죠력 대박 ;; 근데 정말 맞는말인듯 애초에 안했어야했는데 이왕 했으면 말에 집착하면 안될듯
-
작성자데이지존스
|
작성시간
26.06.12
죠력 ㅋㅋㅋㅋㅋ
-
작성자솔티캐러멜
|
작성시간
26.06.12
그런말할거면 진짜 이혼하자고 말하면 되잖아
-
작성자닉넴이있었는데없어짐
|
작성시간
26.06.14
경상도남이라 하니까 ㅅㅂ 이해함...(경상도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