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발레 아예 안 보는 사람들은 이런 반응이구나.twt (강수진 국립발레단 단장 해임) 작성자nero|작성시간26.06.12|조회수13,430 목록 댓글 3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x.com/luuuuuuuuuuuu/status/2065017080433508775?s=46X의 우렁이 지망 LTi님(@Luuuuuuuuuuuu)발레 아예 안 보는 사람들은 이런 반응이구나 현역시절 인정하는 사람도 연임한다고 할때는 그만 좀 하라고 하고 4월에 물러난다니 다들 강점기가 끝났다고 했었는데 라인업부터가x.com이재명 문체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커피한잔할래여오오어 | 작성시간 26.06.12 친일 집안이잖아 그마이 해먹었으면 이제 고만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고양이귱댕이 | 작성시간 26.06.12 22 작성자남이사 전봇대로 이빨을 쑤시든 | 작성시간 26.06.12 헐 친일집안인거 몰랐어 작성자순두부고기추가 | 작성시간 26.06.12 강수진 싫음 아스팔트 염전 발레 다 기억함그리고 장관 페북 워딩 아니꼬운거랑 별개로(나도 문체부 장관은 개각때 바뀌었으면 좋겠음...) 루머 있었던 사람 아니라고 못 박았더라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